BRAND

트루진스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NutriTG

더 생기있는 내일의 나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프레임을 제안하는
트루진스의 웰니스 브랜드입니다.

  • Confident

    주체적인 자기 관리로 찾는
    나의 라이프스타일

  • Trustworthy

    프로페셔널한 나를 위한
    현명한 선택

  • Customized

    검증된 성분으로 믿고 선택하는
    맞춤형 관리

Brand Story

나에게 집중하는 뉴트리티지의 Core Values

‘FORME’족은, 나를 위한 영역에 아낌 없는 소비를 합니다.

FORME(for me 族)

  • For health (건강)
  • More Convenient (건강)
  • One (싱글)
  • Expensive (고가)
  • Recreation (여가)

최근 5년간 가장 탄탄하게 주류를 형성한 2545 여성의 소비 트렌드
: FORME

포미족은 개인적으로 가치를 두는 영역에 대해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들을
일컫습니다. 포미족의 특징은 ‘가치소비’입니다.

과거 고가 제품의 소비가 타인에게 과시하기 위한 이른바 ‘보여주기’를 목적으로 삼는
경향이 강했다면, 포미족에게서 나타나는 가치 소비 트렌드는 개인적이며 자기 만족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 # 취향소비
  • # 개인맞춤형
  • # 온앤오프
  • # 부캐
  • # 멀티페르소나
  • # 편리미엄
  • # 미닝아웃(취향/신념을 담은 가치소비)
  • # 나심비(나 스스로 만족할만한 구매)

전통적인 건강기능식품은 ‘기능’만을 강조하고, ‘지루’합니다.

  • 의약품 아닌가?
  • 먹기 싫지만 어쩔 수 없이 억지로
  • 부모님이 권하니 할 수 없이
  • 남들이 좋다니까
  • 오래된 거라니까
  • 전통적인
    건강기능식품
  • 유명한 거라니까
  • 본가에 있던 거니까
  • 종류는 왜 이리 많은지
  • 성분별로 챙겨 먹으니 배 부를 지경
  • 나이 먹으니 의무감에

떠오르는 이너뷰티 제품들은
‘흥미’를 끌지만, ‘전문성’이 부족합니다.

  • 믿지는 않지만 혹시나
  • 효과가 있을까
  • 대부분 사기일 거라는 생각
  • 부작용 있진 않을까 걱정
  • 호기심에 한번쯤
  • 이너뷰티
    제품들
  • 패키지가 예쁘길래
  • 내가 먹는 거 굳이 남들은 몰랐으면
  • 들고 다니긴 좀 그래
  • 예뻐지고 싶어서 발악하는 느낌
  • 이런 것까지 먹어야 하나

NutriTG, 타겟 소비자의 Hidden Needs를 이해합니다.

  • 성분이 전문적이네
  • 예쁜 영양제 같기도 하고
  • 남들 눈에
    예뻐지려고 먹는 제품처럼
    보이지는 않아서 좋다.
  • 딱 내 고민들을 정확히 집어주네
  • 과대광고 같지는 않군
  • 맞춤형 웰니스 브랜드
  • 믿을 만한 사람이 판매하고 있네
  • 패키지가 예쁘네
  • 선물하기 좋겠다
  • 회사에 두고 먹어도 되겠네
  • 친구한테 추천 해주고 싶네
  • 몸에 좋고, 고급 브랜드를 선택한 기분이야

NutriTG, ‘이너뷰티’ 시장에 새로운 프레임을 제안합니다.

  • My
    Standard

    남들처럼 ‘예뻐지고’ 싶은 것이 아니라
    내가 만든 ‘기준’을 지키는 것

  • My
    Taste

    남들이 ‘좋다고 해서’ 고른 것이 아니라
    내가 ‘좋아서’ 선택하는 것

  • My
    Balance

    남들과 ‘똑같은’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한 ‘최적의’ 것

주체적이고 당당한 아름다움의 추구, ‘My Standard’

My
Standard

‘남들처럼’ 예뻐지고 싶은 것이 아니라
‘내가 만든’ 기준을 지키는 것

타겟 소비자가 지향하는 ‘Standard’

주체적으로 달성하고 싶은 ‘기준’ 을 제시합니다.

  • 필수 비타민이
    부족함 없이 충족된 상태
  • 유수분 밸런스가 적절히 유지되는
    생기 있는 피부
  • 넘치는 에너지로 활력있는 일상
  • 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밝은 안색

‘가치 소비’의 만족감을 극대화 하는 ‘My Taste’

My
Taste

남들이 ‘좋다고 해서’ 고른 것이 아니라
내가 ‘좋아서’ 선택하는 것

타겟 소비자가 지향하는 ‘Taste’

나에게 잘 어울리는, 그래서 선택하고 싶은 취향을 담았습니다.

  • 공들여 꾸민 내 공간에
    잘 어울리는 제품 패키지
  • 세속적이거나 난잡하지 않은
    정제된 표현
  • 세련되고, 모던하며, 허세 없이
    고급스러움
  • 내가 애정 있게 사용하는
    다른 브랜드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림

내가 바라는 모든 조건들의 최적의 조화, ‘My Balance’

My
Balance

남들과 ‘똑같은’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한 ‘최적의’ 것

타겟 소비자가 지향하는 ‘Balance’

타겟 소비자가 중시하는 모든 영역에서 최적의 균형을 보여줍니다.

  • 내가 인식한 문제 상황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
  • 감각적인 제품 외형과
    기능적 전문성의 적절한 조화
  • 일상의 작은 소비로 완성하는
    헬스&뷰티 밸런스
  • 나에게 필요한 성분들의
    최적 콤비네이션

Brand Essence

일상의 산뜻함을 깨우다,
뉴트리티지

잎의 생명력을 품은 단단한 씨앗의 잠재력처럼
뉴트리티지의 믿을 수 있는 핵심 원료로 싹 틔우는
내 안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하세요.